기사 더보기
네티즌화제
, 슬라이스치즈.초콜릿
, 치즈
, Net.이슈
검은색의 슬라이스 치즈가 등장했다.
일본의 식품 회사 '버번(Bourbon)'은 검은색의 이색적인 슬라이스 치즈 제품 '나마(nama)'를 출시했다. '나마'는 슬라이스 치즈 제품이지만 '초코맛'이 첨가되어 색깔이 검은 치즈로, 치즈의 맛과 초코의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슬라이스 치즈이다. '나마'는 한 팩에 총 5개의 치즈가 들어있으며, 두께는 일반적인 슬라이스 치즈의 두께는 2mm이다.
'나마'를 먹어본 일본인들은 '초코맛보단 치즈맛이 강하다', '고소한 치즈의 풍미에 달콤한 초코가 조화롭게 합쳐졌다', '진하지는 않지만 부드러운 밀크초코의 맛'와 같은 후기를 남기며 맛에 대해 호평을 했다.
일본 현지에서는 악마의 잼 '누텔라'를 대체하는 재료로 사용되고 있으며 제품의 특성상 '굳어있기' 때문에 데코레이션에 편리하여 식빵 사이에 끼워 먹거나 크레페를 만들어 먹는다.
나마를 접한 국내 누리꾼들은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 "치즈맛과 초코맛이 함께 난다니 궁금하다", "꼭 먹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노란 치즈보다 맛있는 '검은색' 슬라이스 치즈의 정체는 '초코맛'이 첨가된 슬라이스 치즈였다.
기사 더보기
네티즌화제
, 슬라이스치즈.초콜릿
, 치즈
, Net.이슈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