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에 출연 중인 래퍼 비와이가 여자친구의 페이스북에 남긴 댓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비와이의 여자친구 이은현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을 향한 악플로 인한 심적 고통을 토로했다.
이은현씨는 장문의 글을 통해 "모르는 사람에게 수백개의 화살을 맞기엔 제가 너무 버겁다"며 "남자친구가 당연히 잘되면 자랑하고 싶은데 그걸로 뭐라하는 사람이 많아서 제가 잘못된건가 이런 생각을 자꾸 하게되서 너무 힘이드네요"라며 힘든 속내를 털어 놓았다.
이에 남자친구 비와이는 이은현 씨를 위로하기 위해 댓글을 달았다. 비와이가 단 댓글은 9글자로 이루어진 아주 짧은 댓글이었지만 여자친구를 향한 비와이의 사랑과, 비와이의 상남자스러움이 가득 느껴져 많은 여성 누리꾼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비와이가 단 댓글은 "신경쓰지마 내사랑아"였다.
비와이가 여자친구에게 남긴 "신경쓰지마 내사랑아"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누리꾼들은 "비와이가 잘생겨보인다", "여자친구가 비와이랑 왜 사귀나 했더니 사귈만하다", "내사랑아, 내사랑아, 내사랑아" 등의 댓글을 달며 감동을 표했다.
한편 비와이는 지난 1일 방송된 쇼미더머니5에서 선보인 'Forever'란 곡으로 음원차트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