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장품 이벤트에 당첨됐다가 당첨선물에 더 큰 선물이 딸려와 기뻐하는 팬의 트윗이 화제로 떠올랐다.
위너멤버 소장품 증정 이벤트에 당첨된 팬은 지난 6일 자신의 트위터에 당첨 후기를 올렸다.
[❗️위너멤버소장품 증정이벵 당첨 후기]
— SSOI_쏘이 (@ssoi_w) 2016년 7월 6일
1등은 진우 자켓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런데 말입니다? 집에 오자마자 자켓 입다가 주머니에 손을 넣었는데..... 왠 아이폰이어폰잌ㅋㅋㅋㅋㅋㅋ 지누얔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qQ0DhrJdfB
이 팬은 1등에 당첨돼 진우의 검정색 가죽 재킷을 받았다. 집에 와 재킷을 입어보던 팬은 무심코 주머니에 손을 넣었다가 뜻밖의 득템을 하게 된다.
주머니에는 진우가 쓰던 아이폰 이어폰이 들어있었다.
해당 이어폰은 아이폰 패키지 구성 상품 중 하나로 개별 구매 하려면 3만 8천원 상당의 금액을 지불해야한다. 또 음질이 매우 좋다고 소문이 나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 뿐만 아니라 좋아하던 가수가 음악을 듣기 위해 쓰던 이어폰이라는 가치는 돈으로도 살 수 없기에 주머니 속 이어폰은 더욱 소중한 의미를 담고 있다.
이 트윗이 널리 퍼지면서 "1+1이네", "진우도 팬도 너무 귀엽다" 등 누리꾼들도 큰 웃음을 지으며 기뻐하고 있다.
또한 "최애가 쓰던 이어폰이라니 완전 부럽다", "분명히 옷을 받았는데 딸려온 이어폰이 더 핫하다" 등 해당 팬을 부러워하는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한 팬은 너무 부러운 나머지 "소장품 받은 팬 어떻게 후기글을 썼냐 나 같으면 보자마자 심장마비 걸렸을 듯"이라는 격한 표현을 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