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가 화보를 통해 현대적 아름다움을 한껏 드러냈다.
유인나는 패션 매거진 1st LOOK(퍼스트룩)을 통해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날씬하고 고혹적인 등라인을 드러내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이번 시즌(2014S/S) 모던 메이크업의 키워드인 ‘건강함, 산뜻함, 여성스러움’이 잘 묻어나는 차분하면서도 생기 가득한 피부, 또 붉은 컬러의 입술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그간 드라마를 통해 선보인 여성스럽고 발랄한 이미지와는 대조적으로 절제된 무드가 강조된 화이트, 블루톤의 미니멀한 드레스로 성숙한 매력을 한껏 과시하고 있다.
또한 유인나는 온스타일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다음달 5일(수) 밤 11시 새로운 방송을 앞둔 ‘겟잇뷰티’의 MC로 낙점되며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의 발돋움을 예고하고 있다.
화보 속 인터뷰를 통해 유인나는 “‘겟잇뷰티’가 쌓아온 신뢰도를 깨뜨리지 않으면서 저만의 재미를 가미하려고 한다. 솔직하게, 유쾌하게, 그리고 편안하게 진행해서 올해 말쯤에는 ‘인나 언니에게 물어봐야겠다’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 정도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MC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인나의 화보는 오는 20일(목) 발행되는 퍼스트룩 62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유인나 ⓒ 퍼스트룩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