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방영 예정인 SBS ‘별에서 온 그대’의 주인공, 배우 김수현(Kim Soo Hyun)의 겨울 화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배우 김수현과 함께 한 2013년 겨울화보를 공개했다. 포토그래퍼 김영준과 김수현의 실제 스타일 디렉터 등 최고의 스텝으로 진행된 이번 겨울시즌 화보는 남성들의 캐주얼 룩과 수트 룩을 다양한 겨울 아우터들과 함께 믹스매치해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겨울시즌 화보는 촬영 중 현장감 넘치는 NG컷을 그대로 살려 화제가 되고 있는데 시크 하면서도 위트 있는 김수현의 4色 표정이 다채롭다.
남성복 지오지아의 김윤희 과장은 “김수현과 함께하는 촬영은 늘 활기가 넘친다. 이번 화보에서도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최고의 화보를 담아냈는데 매 시즌 한국뿐 아니라 중국 에서도 김수현이 착용한 수트와 점퍼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며 한류파워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하며 “현장 인터뷰에서 김수현은 올겨울 베스트 아이템으로 지오지아의 대표 아우터 Z-EX 다운을 꼽았다. Z-EX 다운은 탁월한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린 올 겨울 추천아이템으로 정장, 캐주얼 매치하기 용이한 실용적인 장점으로 벌써부터 선 주문이 들어오는 등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수현의 무한 매력을 담은 광고컷은 남성복 지오지아(ZIOZIA)의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고 또한 김수현이 함께한 2013 겨울 신상품은 현재 지오지아(ZIOZIA)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