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Park Ji Yoon)이 김예림(Lim Kim)과 함께 한 친분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는 10일 밤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에 김예림과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박지윤과 김예림은 윤종신이 프로듀서로 있는 미스틱89의 소속 아티스트로 윤종신은 얼마 전 트위터에 이들을 ‘미스틱 걸즈’라고 표현해 화제를 모은 적이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의 박지윤과 김예림은 카메라를 향해 V자를 그려 보이며 해맑게 웃고 있다. 두 사람 모두 가벼운 옷차림에 화장기 없는 얼굴인 것으로 보아 연습실에서 사진을 찍은 듯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정말 이렇게 보니 두 사람이 더 닮은 것 같다.” “, “박지윤과 김예림 모두 썡얼이 더 예쁘다!” “박지윤 새 앨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지윤은 지난 8일 새로운 싱글 앨범 ‘미스터(Mr.)’의 앨범 티저 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초 읽기를 알린 바 있다. 박지윤은 윤종신의 총괄 프로듀싱 아래 2013년 가을, 겨울, 그리고 2014년 봄, 여름까지 총 4번에 걸쳐 싱글 앨범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백을 알린 박지윤의 신곡은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