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카라(KARA)의 구하라(Gu Ha Ra)가 5가지 메이크업 키워드로 숙녀의 정석을 보여줬다.
구하라는 3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 ‘숙녀 하라’에서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숙녀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피부는 빛나라. 볼은 사랑스러워라. 입술은 도발하라. 눈매는 신비로워라. 손끝은 시크하라’는 숙녀 화장 5계명을 제안하며 다양한 이미지를 완성한 것이다. 생기 있고 건강한 빛을 발산하는 피부는 청아한 숙녀를, 반짝이는 핑크 입술과 볼은 사랑스러운 숙녀를 표현했다. 도발적인 빨간 입술은 세련된 숙녀를, 퍼플 그러데이션 눈매는 신비로운 숙녀로 탈바꿈시켰다.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과 버건디 네일은 시크한 숙녀를 완성했다. 구하라는 메이크업 색상 강도에 따라 표정과 눈빛을 달리 표현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구하라의 뷰티 화보는 10월 3일 발간된 하이컷 111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