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지만 감동적인 우리 일생을 4분으로 완벽하게 압축한 애니메이션 'UP' 영상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써니스카이즈는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감동적이었던 장면이라며 영화 'UP'의 4분 버전 영상을 소개했다.
이 영상은 'UP'의 시작 부분에 나오는 장면으로 주인공 할아버지 '칼'과 할머니 '엘리'가 결혼했던 젊은 시절을 다루고 있다.
칼과 엘리 부부는 아낌없이 서로를 위하고 사랑한다.
또 시간이 점차 흘러 중년이 되고 노년이 되지만 여전히 다정한 모습을 보여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이들은 어릴적 꿈꾸던 탐험을 위해 저금통에 돈을 모은다.
그런데 상대방을 사랑하기에 돈을 쓰고 싶은 현실적인 상황에서 망설임 없이 저금통을 깨는 모습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감동을 줬다.
마지막으로는 할머니 엘리가 먼저 세상을 떠나고 쓸쓸하게 남은 칼의 모습이 나와 보는 사람들의 눈물을 자아낸다.
평범하지만 누구나 인생에서 겪는 사랑과 일, 아픔을 담고 있는 짧은 영상에 누리꾼들은 "볼 때마다 감동적이다. 눈물이 난다"는 평을 내리며 극찬하고 있다.
한편 디즈니 픽사 영화 'UP'은 이번 메가박스 디즈니 영화관에서 재상영될 예정이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