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피겨퀸 김연아의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F/W 워킹룩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김연아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상큼하고 세련된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워킹 패션을 완성했다. 트렌디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재킷에 시즌 트렌드인 차콜그레이 컬러의 스커트 레깅스, 그리고 감각적인 톤온톤 배색이 눈에 띄는 경량 워킹화 ‘W 라이트 워크’(W LITE WALK)를 매치한 연아의 ‘어반 워킹룩’은 슬림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패션 감각이 눈에 띈다. 세미 슬림 핏의 트레이닝 팬츠와 가볍고 유연한 워킹화로 액티브한 매력을 살린 연아의 ‘아웃도어 워킹룩’은 활동성 뛰어난 바람막이 재킷으로 가볍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렸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된 김연아의 F/W 워킹 화보를 통해 그녀의 세련된 패션 감각은 물론, 올 가을 트렌드를 엿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프로스펙스는 피겨스케이팅 선수로서의 마지막 시즌을 준비하고 있는 김연아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며, 그녀의 이름을 딴 YUNA14 워킹화와 다운 재킷 라인을 론칭했으며 김연아의 승리를 기원하는 YUNA14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