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어머니의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에 누리꾼들이 웃음을 터뜨렸다.
과거 인터넷에서는 '부모님 카톡 프사 유형'이라는 게시물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해당 게시물은 부모님들이 많이하는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을 유형별로 정리한 것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으며 큰 인기를 누렸다. 해당 게시물에서 정리한 부모님들의 프로필 사진 유형은 다음과 같다.
그런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위의 유형에서 벗어난 매우 독특한 프로필 사진을 설정한 어머니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어머니는 만화 속 한 장면을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하였는데 만화의 내용이 아주 의미심장하다.
어머니의 프로필 사진은 "오늘부터 난 20살! 그렇게 정했다! 그러니까 몇살이라고 하든 내 맘이야! 난 원래 나이른 모른다고!"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신년을 맞아 나이를 한 살 더 먹게 되면서 나이를 잊고 싶은 어머니의 마음이 잘 드러난 프로필 사진이다.
"오늘부터 20살"을 외치는 프로필 사진을 설정한 어머니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누리꾼들은 "어머니 젊게 사신다", "어머니가 짤을 프로필 사진으로 쓰다니. 처음 보는 광경", "어머니 귀여우시다" 등의 댓글을 달며 프로필 사진으로 "오늘부터 20살"을 외친 어머니에게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어머니가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한 만화는 일본 만화 '시티헌터'로, 기억을 잃은 주인공 '사에바 료'가 자기 멋대로 자신의 나이를 정하는 장면이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