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이 프로듀스101 시즌2의 MC자리를 고사한 이유는 무엇일까?
31일 OSEN은 배우 장근석이 남자판 프로듀스101이라 불리는 프로듀스101 시즌2의 MC자리를 고사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프로듀스101 시즌2 제작진들은 장근석이 프로듀스101에서 보여준 안정적인 진행과 출연자들을 아우르는 면모 등을 높게 평가해 프로듀스 101 시즌 2의 MC로 캐스팅 제안을 했으나 장근석이 이를 거절했다고 한다.
장근석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장근석이 프로듀스101 시즌2 MC자리를 거절한 이유는 장근석이 '예능보다 연기'로 평가받고 싶어했기 때문. 장근석은 1987년 생으로 올해 입영 대상자다. 아직 구체적인 입대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으나 장근석은 군대에 가기 전 마지막 모습을 '배우'로 남기고 싶었던 것. 만약 장근석이 프로듀스101 시즌2에 합류하게 된다면 장근석은 군대 가기 전 마지막 모습을 배우가 아닌 'MC'로 시청자들에게 남기게 된다.
같은 이유로 장근석은 Mnet의 '내귀에 캔디' 시즌2에도 출연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해 6월 SBS 드라마 '대박'을 통해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장근석이 입대 전 어떤 작품으로 연기력을 뽐내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