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서인국의 설렘눈빛이 주목받고 있다.
서인국은 지난 14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사랑스러우면서도 달달한 눈빛으로 안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한 이민석(서인국 분)과 정수영(이하나 분)의 핑크빛 모습이 그려졌다.
이민석과 정수영은 주말을 맞아 둘만의 첫 여행 장소로 남이섬을 선택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보내며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 또한 덥다고 하는 정수영을 위해 아이스링크 장에서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한 여름 밤의 동화 같은 모습을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꿈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서인국은 훈훈하면서도 유쾌한 미소로 시종일관 이하나를 바라보며 설렘 가득한 눈빛을 보내 여심을 녹였다. 특히 서인국은 사랑하는 여인을 바라보며 달콤함 눈빛으로 눈맞춤을 시도해 처음 사랑을 시작한 남자의 모습을 풋풋하게 그려내 많은 여성들의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
또한 서인국은 자신의 주무대인 얼음판 위에서 이하나를 에스코트 하며 마치 춤을 추듯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여 역대급 케미를 선사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은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고교처세왕 ⓒ tvN 방송화면 캡처]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