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란마귀 테스트 영상이 누리꾼들에게 놀라움과 웃음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코미디 숏게이머'에 올라온 영상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흑인 남성은 자신을 코미디 숏 게이머라고 소개한 뒤 "음란마귀 테스트를 해보겠다"며 "내 영혼은 분명히 순수하다"고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정체불명의 손이 등장해 흰 종이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이 손이 그리는 그림을 보고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맞추는 방식이다.
첫번째 그림을 보면 여성은 눈을 감은 채 남성의 성기와 비슷하게 생긴 무언가를 먹고 있다.
이를 본 흑인 남성은 "이건 확실히 음란한 그림"이라고 확신했다.
하지만 손이 그림을 다 완성하자 이 그림은 여성이 아이스크림을 먹는 장면인 것으로 드러났다.
두번째 그림은 산타클로스 그림이었다. 산타클로스 옆에 그려진 이미지에 남성은 "이건 무조건 산타가 여자 두 명을 안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런데 그림이 다 그려지고 보니 산타 옆에 있던 정체는 순록이었다.
이외에도 양초, 토끼, 돼지, 낙타 등 다양한 그림이 나와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흑인 남성은 그림마다 "실화냐, 미쳤다 진짜", "이거 그린 사람 천재"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 영상은 올라온지 약 4개월 후인 17일 현재 조회수 154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