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되자마자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짱구 파자마'가 중고나라에도 등장했다.
지난 25일 SPA 브랜드 스파오(SPAO)는 만화 속 짱구가 입고 있는 '짱구 파자마' 실사판을 온라인 한정으로 전격 출시했다.
산뜻한 민트색 바탕에 빨간 세모, 연두빛 동그라미, 노란 네모가 가득 그려진 파마자는 만화 속 짱구 이미지 그대로 발랄한 매력이 물씬 풍긴다. 가격은 29,900원.
온라인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짱구 파자마'는 주문 폭주를 일으키며 출시 30분 만에 완판 신화를 달성했다.
이에 지난 26일 스파오는 '짱구 파자마'의 추가 물량 입고를 결정했다.
또 한번 열린 짱구 파자마 판매 페이지는 서버가 마비되며 또 한번 순식간에 전량 매진되는 품절대란을 맞았다.
이후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에는 '짱구 파자마'를 구하지 못한 고객들의 아쉬운 소리가 쏟아졌다.
중고나라 사이트에도 "짱구 파자마를 사겠다"며 나서는 글들이 줄을 이었다.
이에 프리미엄이 붙은 짱구 파자마도 나왔다. 적게는 정가 3만원에 1만원이 붙은 4만원에서 많게는 2배가 훌쩍 넘는 7만 5천원까지.
일각에서는 "너무 프리미엄을 많이 붙이는 것 아니냐"는 볼멘 소리가 나오기도 했지만 이 역시 속속들이 팔려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갑자기 나도 사고 싶어진다", "3차 판매가 열리길", "너무 프리미엄 많이 붙이는 사람에게서 사지 말아야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파오는 품절대란이 일어난 짱구 파자마 외에도 짱구 캐릭터가 담긴 남녀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