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방문한 스타셰프 고든램지가 산낙지를 경험한 후기를 자신의 SNS 올려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지난 19일 광장시장을 찾은 고든램지는 마약김밥과 빈대떡 등 다양한 전통시장 음식을 즐기며 한국 음식 체험에 나섰다.
고든램지는 직접 찍은 '산낙지' 영상을 SNS 올리며 "아직도 내 몸속에서 움직이고 있는 것 같다"는 재치있는 멘트를 남겼다.
하지만 고든램지가 올린 산낙지 영상을 본 해외 누리꾼들은 동영상 아래 “이건 끔찍한 일이야”, “NONO 멈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한국 누리꾼들은 그가 육회가 산낙지를 먹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산낙지와 육회는 날것을 즐기지 않는 외국인들에게 거부감을 주는 음식으로 알려져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고든램지가 광장시장에서 마약김밥과 빈대떡 등을 먹는 모습이 실시간으로 공유되자 사람들은 한국음식을 잘 먹는 모습에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고든 램지는 한국 팬들의 환호에 감사해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장시장을 찾은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고든 램지는 카스의 새 광고모델로 방한했으며 지난 18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 참여해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과 15분간 요리 대결을 펼쳤다.
팬들은 고든 램지 특유의 거친 입담과 뛰어난 요리실력을 기대하며 벌써부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미슐랭 스타를 16개 보유한 세계적인 마스터 셰프 고든 램지가 출연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12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