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 1만 5천 팔로워를 거느리게 된 배우 신구가 유일하게 팔로우한 인물의 정체가 밝혀졌다.
지난 2일 난생 처음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든 배우 신구는 "인스타그램 오픈! 앞으로 자주 만납시다"라는 인사와 함께 SNS 입문을 알렸다.
이후 신구는 며칠 간격으로 자신의 셀카나 공연 홍보 사진 등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처럼 활발한 소통으로 신구는 계정을 만든 지 2주 만에 1만 4천여 명의 팔로워를 거느리게 됐다.
그러나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신구가 팔로우하고 있는 사람은 오직 1명으로 표시돼 그 인물이 누군지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신구가 팔로우한 인물은 다름 아닌 배우 박인환이었다. 박인환은 지난 9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며 신구의 뒤를 따라 SNS에 입문했다.
그가 계정 개설 이후 최초로 올린 게시물에는 "나도 인스타그램 오픈"이라며 신구와 비슷한 인사말이 적혀 미소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오는 24일 개봉을 앞둔 영화 '비밥바룰라'에 함께 출연했다. 영화 '비밥바룰라'는 '노인의 삶'이라는 흔치 않은 소재를 다루며 전 연령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영화에는 박인환과 신구 외에도 임현식, 윤덕용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들이 출연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