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불참러로 유명세를 얻은 조세호가 태양의 결혼식 피로연장에서 사회를 보고 태양과 '댄스배틀'을 펼치며 흥을 폭발시켰다.
지난 4일 그룹 빅뱅의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조세호와 태양은 신들린 듯 열정적인 댄스배틀을 벌이고 있었다.
승리는 영상과 함께 "저는 이 영상을 찍으면서 조세호 형 팬클럽 가입하기로 마음먹었다"며 "세기의 댄스배틀"이라고 칭찬했다.
조세호는 태양 못지 않은 그루브로 신들린 듯한 꺾기를 선보이며 열정적으로 춤을 췄다.
이에 질세라 태양 또한 그루브 넘치는 웨이브를 선보이며 둘은 박빙의 대결을 펼쳤다.
조세호는 '춤꾼'으로 불리는 태양의 댄스에도 전혀 꿀리지 않는 모습으로 태양의 댄스에 응수했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화합을 그리며 꺾기 춤을 추는 조세호와 태양의 모습이 등장해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해당 영상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새신랑보다 열심히 춤추는 조세호에 폭소하며 '프로불참러' 조세호가 드디어 참석했다고 좋아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양의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 출연을 계기로 연인 사이가 된 두 사람은 4년 열애 끝에 경기도 안양시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정식 부부가 된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도 두 사람의 미래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주신 사랑은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며 결혼 소감을 팬들에게 전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