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기를 타고 태국으로 향하던 한 승객이 창밖에서 수상한 비행물체를 발견했다.
지난 2019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루카스 김(Lucas Kim)이라는 한국 남성의 UFO 목격담을 보도했다.
루카스 김은 태국행 제주항공 기내에서 의문의 비행물체를 발견했다. 휴대전화로 촬영한 창밖의 비행물체를 공유한 김 씨는 "자세히 보니 비행기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김 씨는 "여섯 부분으로 이뤄진 의문의 비행물체는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푸르스름하고 노르스름한 빛 같았다"고 설명했다.
그가 공개한 영상에는 제주항공 여객기 날개 너머로 반짝이는 하얀 불빛이 6개 담겨 있다.
처음에는 하나였던 이 불빛은 일반 항공기로는 불가능한 수준의 직각 회전을 선보이더니 쌍쌍이 분리됐다.
김 씨는 자기가 기독교인이라고 말하며 외계 생명체에 대해서는 "신이 인간에게 이 우주를 탐험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그는 "외계에 인간처럼 생각하는 존재가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그러나 인간과 다른 동물이 존재할 수는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몇몇 전문가들은 이 신비한 존재가 비행기의 날개에서 반사 된 빛 또는 구름이 아니냐고 추측했지만 확실히 알려진 바는 없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