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토이 스토리 4' 주역 배우 톰 행크스(Tom Hanks, 62)가 '토이 스토리 5' 제작 가능성을 내비쳐 네티즌들이 반가워 하고 있다.
지난 18일(현지 시각) 엔터테인먼트 매체 'LAD BIBLE'와의 인터뷰에서 톰 행크스가 '토이 스토리 5' 제작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톰 행크스는 '토이 스토리 5' 제작 가능성에 대해 "현재 '토이 스토리 5'에 대한 계획이나 일정은 아무것도 없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원래 토이 스토리는 3부작이었지만 '토이 스토리 4' 제작이 확정됐을 때 팬들의 관심은 아주 뜨거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토이 스토리 5'가 제작되는 것이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고 덧붙였다.
또 "미래에 누군가 '토이 스토리 5'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며 '토이 스토리 5'가 제작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무조건 제작해달라", "몇년이 되든 기다리겠다", "제발 5편 나오길", "앤디가 대학생이 된 걸 보고싶다"며 속편에 대한 염원을 표했다.
'토이 스토리 4'는 지난 20일 국내 개봉과 동시에 역대 픽사 애니메이션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압도적인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