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명수가 '무한도전' 멤버들과 자주 연락하지는 않는다며 현재는 사이가 멀어졌다고 전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끼리끼리'에서는 박명수를 포함해 방송인 장성규, 모델 이수혁, 가수 은지원, 김성규가 출연해 '흥부와 놀부' 특집을 진행했다.
식사 도중 장성규는 은지원에게 사실 연락 문제로 서운한 점이 있었다며 이야기를 슬쩍 꺼냈다.
은지원은 장성규에게 "다시 전화할 타이밍을 놓친 것"이라고 해명하며 박명수에게 "무한도전 멤버들은 관계는 어떠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박명수는 "굉장히 안 좋다"고 말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자주 연락들을 안 한다"며 "프로그램할 때 친한 거지...끝나면 서로 바쁘니까..."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를 들은 '끼리끼리' 멤버들은 "바쁘시니까 다들", "오히려 더 가족 같으니까", "젝스키스 애들이랑도 연락 하나도 없다가 갑자기 모이고 그런다" 등의 말로 위안을 전했다.
무한도전은 지난 2018년 3월 31일 종영해 종영 2주년을 맞았다.
'무한도전' 종영 후 유재석은 기존에 고정 MC로 활약하던 '해피투게더'와 '런닝맨'에 이어 '놀면 뭐하니?'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놀면 뭐하니?'에서 유산슬, 유플래쉬, 유케스트라 등 가수와 연주자로 변신해 바쁜 시간을 보내왔다.
지난 연말 시상식에서 2019 SBS 연예대상 대상과 2019 MBC 방송예대상 신인상까지 동시에 받기도 했다.
박명수 역시 라디오 DJ를 계속하며 '짠내투어', '아내의 맛', '대한 외국인', '미스터트롯' 등 다양한 예능에서 패널로 참여하고 있다.
하하는 '런닝맨'과 '아이콘택트' 등 다수 예능에서, 조세호는 '해피투게더'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과 함께 활약하고 있다.
정준하는 2018년 전통주 소믈리에 자격증을 취득해 2018 대한민국 우리술 대축제에 참여했으며 최근 유튜브 '전통주 소머리국밥'에서 개인 방송으로도 네티즌들을 만나고 있다.
양세형은 '코미디 빅리그'. '전지적 참견 시점', '구해줘 홈즈', 집사부일체', '맛남의 광장' 등 코미디언으로서 맹활약하고 있다.
황광희는 군 전역 후 다수 예능에 게스트로 출연해 시선을 끌었으며 '끼리끼리', '수미네 반찬' 등에서 특유의 발랄함을 뽐내고 있다.
중도하차 했던 정형돈은 '돈플릭스', '호구들의 감빵 생활' 등 다수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다.
노홍철은 2015년 복귀 후 현재 '구해줘 홈즈!'와 '같이 펀딩' 등에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책방에 이어 빵집까지 사업가로도 변신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전진은 그룹 '신화' 음반과 콘서트 등 본업에 충실하며 '호구의 차트', '지구방위대' 등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길은 음주운전으로 자숙 후 솔로앨범 발매에 집중했으며 지난 1월 27일 '아이콘택트'에 출연하며 약 3년만에 방송에 출연했으나 네티즌들의 평이 좋지 않았다.
해당 내용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단톡방 파놓고 모여있는 친구들조차도 그 안에서 자주 만나는 애 따로 연락하는 애 나뉘는데 무도라고 다를까..", "뭐 다 똑같지 않나...같이 할 때나 그렇고 퇴사하면 거의 남남", "무한늬우스 그립다", "한번 모여 특집이라도 해주지. 서로 안부도 물어보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