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다들 추측만 내놓고 있을 뿐이다.
유흥업소 출신 유튜버로 유명한 이여름의 신체 부위에 이상한 점이 포착됐다. 그는 과거 업소에서 일한 경력으로 인해 유명해진 인물이다. 물론 그는 "유흥업소에서 일하면서 성매매를 하지 않았다"라고 강조했지만 독특한 이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모았다.
최근 이여름은 유튜브에서 처음으로 생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가슴이 훤히 파인 탱크톱 끈나시를 입은 채 방송을 진행했다. 여기서 이여름은 독자들의 여러가지 질문에 답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생방송을 이어나갔다.
그런데 무언가 이상한 점이 포착됐다. 이여름의 가슴 부위에 무언가 멍 같은 것이 발견됐기 때문이다. 일부 시청자들도 "가슴에 멍인가요? 문신인가요?"라는 댓글을 달 정도였다. 거무튀튀한 자국은 멍이 든 것 같기도 하고 문신을 지운 흔적 같기도 하다.
과거 이여름의 사진을 보면 해당 부위에는 그리 특별한 점이 발견되지 않았다. 따라서 이여름에게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네티즌들이 추측하고 있는 중이다. 물론 안타깝게도 성희롱성 댓글도 있었다. 이여름은 과거 "악플을 자제해달라. 상처를 너무 많이 받는다"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