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매력에 더 빠질 수도 있을 것 같은 소식이 전해졌다.
4일 정오 트로트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임영웅이 신곡을 발표했다. 임영웅은 'HERO(히어로)'를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했다. '히어로'는 공개 즉시 국내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히어로'는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장르.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가 인상적으로 표현된 곡이다. 앞서 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되며 팬들로부터 정식 음원 발매요청이 쇄도한 곡이기도 하다.
특히 임영웅이 이 곡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는 점에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히어로'는 트로트가 아닌 브리티시 팝에 해당하는 장르다. 그 동안 트로트 가수로 알려져 있던 임영웅이 이제 다른 영역에도 손을 뻗는 것.
실제로 신곡에서는 트로트의 느낌을 전혀 찾아보기 어렵다. 웅장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히어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친 가운데 대중들 앞에 히어로처럼 등장해 언제나 밝고 선한 영향력을 선사해온 임영웅의 이름과도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특별한 의미가 있다.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녹음 부스에서 진지하게 '히어로'를 작업하는 임영웅의 모습, 촬영장에서 프로페셔널하게 포즈와 표정을 취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다채롭게 담겼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