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는 배우 ‘이다희’가 뷰티 모델로서도 그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올 초부터 시작한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의 광고 모델 재계약을 진행해 ‘대세녀’, ‘완판녀’의 명성을 계속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그런 ‘이다희’의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선공개된 화보는 출시 전부터 ‘이다희 파운데이션’으로 온라인상 이슈를 끌고 있는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공식 메이크업 화보다. 화보 속 이다희는 올 가을 유행할 긴장감 있게 다듬어진 탄탄한 페이스 라인, 깨끗하고 은은한 윤기가 흐르는 일명 ‘꿀피부’를 자랑하며 뷰티 모델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꾸준한 관리를 통해 가꾼 긴장감 있는 바디 라인으로 옆 트임 스커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남심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여성들의 부러움을 불러 일으키기도 한다.
이다희는 드라마 속 캐릭터뿐 아니라 전반에 흐르는 도회적이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올 초부터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에스쁘아와 2014 하반기 전속 재계약을 체결하며 뷰티 모델로서의 계보를 이어가게 되었다. 현재는 광고계 완판녀답게 다수 뷰티, 패션 화보를 촬영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오는 20일 출시 예정인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출시 전부터 ‘이다희 파운데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대균과의 공동 연구를 거쳐 한국 여성의 피부 톤과 특징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다. 요철을 볼륨 있게 메워주고 표면은 매끈하게 가꿔주는 차별화된 초경량 페이스 테일링 폴리머™를 적용, 피부 속은 탄탄하게 채워주고, 표면은 긴장감 있게 잡아주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3만 2천원이다. (30ml, 총 5호수)
이번 메이크업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은은한 윤기가 흐르는 이다희 꿀피부 눈에 띄네”, “에스쁘아 재계약 성공한 이다희 역시 대세녀”, “에스쁘아 모델 이다희 완벽한 피부와 몸매 다 가졌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