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유라 부부를 위한 홍석천의 원포인트 레슨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평소 종현을 아끼는 시누이 홍은 밝고 순수한 유라의 모습이 마음에 들어 며느리감으로 손색이 없다며 시누이로서(?) 합격점을 주고… 두 사람 사이를 더욱 친밀하게 해줄 수 있는 스킨십 원포인트 레슨에 들어간다.
커플 번지 점프 할 때처럼 종현을 상대로 과장된 괴성과 와락 안기기를 보여주고는 유라에게도 해보라고 하는 석천. 과연 래퍼 유라 버전의 ‘꺅! 오빠~’는 어떤 모습일지? 석천은 필살기를 알려주겠다고 하고, 종현은 석천이 시키는 대로 유라를 품에 안으며 두 사람의 첫 포옹에 성공했다.
종현은 석천뿐만 아니라 종현이 자주 가는 액세서리 집에도 방문해 사장님에게 유라를 인사시켜줬다. 종현이 무뚝뚝해 보이지만 은근히 챙겨주는 스타일이라고 유라에게 당부하며 잘 웃는 유라가 사랑스럽다는 사장님의 말에 종현은 그런 유라를 보며 자신도 많이 웃게 된다고 말하는데… 종현은 속마음 인터뷰에서 자신의 지인들과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준 유라에게 고마운 하루였다고 밝혔다.
종현의 지인들과 함께한 홍종현♥유라 이야기는 오는 23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사진 = 우리 결혼했어요 ⓒ MBC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