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에 단 한번뿐인 특별한 신혼여행의 목적지로, 호주는 웨딩마치를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언제나 각광받고 있는 지역 1순위이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따뜻한 날씨와 뛰어난 자연환경속에서 소란스러움이 없고 남들에게 방해 받지 않고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때문이다. 게다가 휴양의 편안함,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서구문화 등의 즐거움 모두를 충족시켜준다는 점 때문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할리우드 스타들도 부러워 할 둘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고급 리조트들이 호주 지역 곳곳에 숨어져 있다. 지금부터, 할리우드 스타들처럼 호주에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최고급 리조트들을 소개한다.
뉴 사우스 웨일즈 카펠라 로지(Capella Lodge)
카펠라 로지는 뉴사우스웨일즈 주에 속하며, 시드니에서 북동쪽으로 1시간 30분 떨어진 태평양의 남서쪽 로드 하우 섬(Lord Howe Island)에 위치한다. 카펠라 로지는 시드니로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허니무너들을 위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을과 쏟아지는 별들을 바라보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한 특별한 장소이다.
로드 하우 섬은 화산섬으로 울창한 수목으로 덮여 있으며, 섬의 70%가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고 희귀한 식물들과 조류가 서식하고 있다. 이 섬에서 가장 호화스러운 카펠라 로지는 부티크 스타일로 이름도 로맨틱한 아름다운 바닷가 인 러버스 베이(Lover’s Bay)이 위치하고 있다. 이곳의 특징은 바닷가 전망뿐만 아니라, 울창한 숲으로 덮힌 쌍둥이 골짜기 산들까지 전망으로 가지고 있는 점이다. 그리고 크리스탈 처럼 맑고 깨끗한 바닷물과 함께 환경오염이라는 단어를 찾아 볼 수 없어, 전 세계 그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희귀종의 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시드니에서 도심 속 허니문을 즐기고 아름다운 자연 파라다이스 속으로 들어가 또 다른 맛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카펠라 로지는 둘만을 위한 새로운 세상의 문이다.
퀸즈랜드 베다라 아일랜드 리조트(Bedarra Island Resort)
베다라 아일랜드 리조트에 도착한 허니무너들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는 특권을 부여 받는다. 리조트는 투숙객 이외는 출입할 수 없는 베다라 섬에 위치하며, 세계에서 가장 자연친화적 리조트로 소수를 위한 장소이다. 15개의 럭셔리 객실 모두 자연 열대우림 또는 바다 전경을 가지고 있다. 최대 30명만이 이용할 수 있어, 선택된 이들을 위한 최고급 리조트임은 분명하다. 퀸즈랜드 북부 케언즈와 타운스 빌(Townsville)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베다라 섬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덩크 섬에 먼저 들르거나 소형 비행기를 이용해야 한다.
특히 이곳은 개인 프라이버시가 중요시 되어 묵는 동안 둘만을 위한 섬으로 느껴질 만큼 한적하고 여유로운 휴식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이곳에서는 최상의 서비스와 새로운 세상에 둘만 남아져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그래서일까? 세계 각국의 부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객실은 독립된 2층 건물로 거실과 침실이 있다. 발코니가 딸린 객실은 전망이 뛰어나며 개인 수영장이 딸려 있는 객실도 있다. 레스토랑은 매일 메뉴가 바뀌며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www.bedarraisland.com.au
리저드 아일랜드 (Lizard Island)
‘죽기전에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세계 10대 지상낙원 리조트’로 뽑히는 리저드 아일랜드는 파라다이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곳이다.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북쪽에 위치하여 가장 아름답고, 때묻지 않은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이를 누릴 수 있는 행운아는 세상 몇명 뿐이라는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 섬을 둘러싼 하얀 모래의 아름다운 해변들은 둘만의 발자국만이 남아 있을뿐이다. 여기선, 스노쿨링과 같은 해양 액티비티들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유명하다. 특히, 리조트 해변가에서 바로 이어지는 산호초 정원과 열대어들을 만날 수 있는 스노쿨링 장소로 유명하다. 게다가, 근처 로빈슨 리프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큰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재미난 낚시도 즐길 수 있다.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북부 지역에서 최고급 리조트로 손꼽히며 녹음에 둘러싸인 로지는 목재로 꾸며져 있어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객실 모두 전망이 푸른 빛깔 바다이고 문만 열면 바로 해변가로 걸어갈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숙박요금에는 식사가 포함되며 메뉴도 충실하고 고급스럽다. 쏟아지는 별을 바라보며 자연속 조용하고 여유러움을 만끽힐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리조트이자 때묻지 않은 섬이다. www.lizardisland.com.au
서호주 케이프 로지(Cape Lodge)
서호주 퍼스에서 약 3시간 거리에 위치한 마가렛 리버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이다. 2008년 호주 최고의 부티크 호텔로 선정되었으며 큰 호숫가에 자리잡고 있는 케이프 로지는 마치 유럽의 고풍스러운 리조트를 연상할만큼 분위기 있는 곳이다.리조트가 갖고 있는 특성 외에도 이곳을 유명하게 만든 것은 이곳의 레스토랑이다.
리조트 내에서 운영되는 이곳 레스토랑은 호주 내 최고의 신세대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이곳 수석 주방장인 토니 호웰(Tony Howell)은 마가렛 리버에서 직접 생산되는 신선한 재료들로 요리를 만들어내며, 매일 메뉴를 달리하여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서호주의 고급와인이 생산되는 마가렛리버에 위치한 지역 특성상 150개 이상의 프리미엄 와인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24개의 로맨틱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근사한 벽난로가 있는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책을 읽으면서 한가로운 휴가를 즐기거나 조용한 호숫가 주변을 둘이 함께 손을 잡고 산책하는 여유로움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와인을 좋아하는 신혼 부부들에게는 고급 와인이 생산되는 마가렛 리버에 위치하고 있어 근교의 와이너리를 둘러보는 와인 투어뿐만 아니라 와인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치즈와 초콜릿을 생산하는 공장 또한 둘러보는 즐거움을 준다.
근사한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 갤러리와 해변이 5분 거리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호주의 유명 골프코스도 15분 거리에 있다. www.capelodge.com.au
살 살리스(Sal Salis)
도시 생활에서 100% 탈출하여 자연속에서 감동적인 경험을 추억할 수 있는 스릴 넘치는 허니문이 기다리고 있다. 서호주 북쪽에 위치한 닝갈루 리프는 퍼스에서 비행기로 약 2시간이 소요된다. 엑스마우스(Exmouth)에서 남쪽으로 1시간 거리에 있는 케이프 레인지(Cape Range) 국립공원 안에 위치한 살 살리스는 해안가의 고급스러운 아웃백 속의 초특급가 사파리 캠프 숙소 - 와일드 부시 럭셔리 사파리가 자리 잡고 있다. 거대한 텐트처럼 보이는 9개의 숙소에서는 새소리를 들으며 잠에서 깨고 일몰 풍경을 보며 잠자리에 드는 자연 그대로의 로맨틱한 생활이 가능하다. 5성급 호텔은 아니지만 그에 버금가는 서비스를 자랑한다.
이곳은 해안가의 고급스러운 사파리 캠프에서 숙박하면서 ‘와일드 부시 럭셔리 사파리’ 해안을 따라 마치 장식용 띠를 두른 듯이 산호초가 형성되어 있는 닝갈루 리프는 띠모양의 산호초 지대로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다. 또한 해안 바로 앞에 이런 산호초가 형성되어 있어 형형색색의 바닷속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가 하면 고래상어, 쥐가오리, 돌고래를 포함한 바다생물들을 직접 자연속에서 만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www.salsalis.com.au
[자료제공 : 호주정부관광청]
페이스북 : http://facebook.com/wowaustralia
유투브 페이지 : http://www.youtube.com/user/australia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