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가 8화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리게 된다.
27일 저녁 방송되는 마지막회에서 인피니트는 대미를 아름답게 장식하고자 힐링 투어를 떠났지만 최후까지 디스전을 펼치며, 멤버들 특유의 발랄하고 유쾌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폭소를 자아내는 ‘디스 패션’으로 인피니트의 무한 매력을 아낌 없이 발산하게 된다. 평소 블랙톤의 의상을 착용해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뽐냈던 엘은 ‘발랄함’이 부족하다는 소속사 이중엽 대표의 지적에 따라 반전의 매력을 선사할 형형색색 패션을 선보여 웃음보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잠옷 패션도 선보여 인피니트 역대 최강의 비주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그간 디스 열전으로 지친 인피니트 멤버들을 위해 제작진이 특별한 힐링 여행을 준비했으며, 그동안 서로를 디스했던 ‘디스 자장가’와 함께 푸우, 티거, 올라프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잠옷을 입고 낮잠을 청하기도 한다고.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위한 셀프 카메라를 통해 멤버들의 귀여운 매력이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인피니트는 ‘퇴근 퀴즈’를 통해 지난 8회간 펼쳐졌던 ‘디스 이즈 인피니트’의 추억을 곱씹는 시간도 마련한다. 최후까지 아낌 없는 디스전을 펼치며 큰 웃음폭탄을 터뜨릴 인피니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인피니트 ⓒ CJ E&M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