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내놓은 야심작 ‘겨울왕국’이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하면서 이 영화에 삽입된 OST 역시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영화의 여주인공인 엘사가 부르는 ‘Let it go’는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차트 2위에 오를 정도로 겨울왕국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많은 ‘Let it go’ 커버 영상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 남성이 이 노래를 부른 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유투브에 Let it go 남성 버전이라고 올라온 이 영상은 외국인 남성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정 표현으로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
한 녹음실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이 영상은 Court Clark라는 외국인 남성이 Let it go의 MR에 맞춰서 애절하게 노래를 부른다. 높은 음역의 영화 속 원곡과 또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중저음의 목소리에 풍부한 감정은 듣는 사람에게 다시 한 번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 영상은 유투브에 올라온 지 1개월 만에 약 33만 명의 누리꾼들이 시청했고 만 건에 달하는 좋아요로 원곡 못지 않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주요 SNS에서도 알려져 수많은 국내 누리꾼들이 이 영상을 보게 되는 계기가 됐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사람들이 유투브에 겨울왕국 OST를 부른 영상이 올려져 있어 현재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겨울왕국 열풍을 실감하게 한다. Let it go 뿐만 아니라 ‘Do you want build a snowman’ 역시 겨울왕국의 열기에 힘입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월 16일 개봉한 겨울왕국은 약 2주 가량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333만 명이 넘는 관객이 이 영화를 관람해 지난해 연말 최고작이었던 변호인의 아성을 위협하며 이번달 가장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겨울왕국 ⓒ 디즈니]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