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를 선도하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 에이피엠 모나코(apm MONACO)가 이번 하반기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에비뉴엘에 입점한다.
지난 2월 말,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일산점을 시작으로 4월 초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도 입점할 예정.
동시에 9월 신제품 컬렉션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EDGY ROCK COLLECTION 으로 시크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고슴도치의 가시 문양을 형상화 한 hérisson 컬렉션, 사슬에 묶인 스타일의 enchaîné 컬렉션 침엽수림의 모습과 그 느낌을 잘 전달해주는 디자인의 Twiga 컬렉션, 못의 윗부분과 체인을 접목시켜 시크하면서도 매혹전인 느낌을 살린 clou de paris 컬렉션, 진주와 블랙의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maltese 컬렉션 등이 있다.
에이피엠모나코는 이번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입점 기념으로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 준비를 한다.
에이피엠 모나코는 1982년 모나코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전 세계 56개국에 진출, 8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3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를 중심으로 전 유럽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다.
에이피엠 모나코는 모나코의 시크함과 남부 프랑스의 평화로운 지중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섬세하고 세련되며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실버925 소재의 제품과 9K 골드 소재를 사용한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루비 등 천연 보석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폭넓은 라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트렌디함와 자유로움에 초점을 맞춰 매월 테마에 맞는 독창적인 컬렉션을 발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컬렉션은 일 년 한시적으로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디자인이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