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분당 정자역 부근에 위치한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미’는 뷔페식 샤브샤브를 제공한다. 1인 2만원 이하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 샤브샤브 뿐만 아니라 샐러드바도 다양한 메뉴로 준비되어 있다. 분당 내에서는 ‘가성비 최고의 샤브샤브 전문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입장 후 2시간 동안 샤브샤브를 비롯한 각종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개별 냄비를 제공한다는 점이 독특하다. 샤브미에서는 한 사람당 한 개의 샤브샤브 냄비를 제공해 취향에 맞는 샤브샤브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위생 면에서도 강점을 가지고 있다.
샤브샤브에 사용되는 고기는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야채와 해물 역시 제공한다. 샤브샤브를 즐긴 다음에는 각자 스타일에 따라서 칼국수나 죽을 끓여 먹을 수 있다.
특히, 애주가들에게도 샤브미는 각광받는 곳이다. 각종 요리들 뿐만 아니라 소주, 맥주, 막걸리 등 주류 역시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맥주는 생맥주로 제공해 원하는 만큼 가져다 즐길 수 있다. 와인은 추가 요금을 받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샤브미는 분당 뿐만 아니라 서울, 인천 등 전국적으로 분점을 내고 있다. 깊은 맛이 우러난 국물의 샤브샤브와 술 한 잔이 생각난다면 샤브미를 찾아가는 것도 좋을듯 하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3-3 젤존타워III ☞ 지도 보러가기
-각자 개인 냄비가 있다는 것은 다른 샤브샤브 전문점에서는 보기 힘들다. 확실히 샤브미 만이 가지고 있는 강점.
-찾는 사람도 많을 뿐만 아니라 뷔페식이기 때문에 복잡한 느낌이 들 수 있다. 중요한 자리 보다는 마음 편한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때 가볼 만 하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