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승원이 최근 공개한 화보가 팬들과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7일, bnt와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가 협력하여 촬영한 화보에서 정승원은 188cm의 장신과 독보적인 비율을 자랑하며 훈남의 정석으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조명 연출에 따라 명암의 대비를 극대화하여 정승원의 자연스러운 시선 처리와 포즈를 강조하였다. 특히 근접 촬영에서도 그의 완벽한 비주얼은 믿기 힘든 수준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블랙 의상을 착용한 정승원은 스타일리시함을 더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컷을 완성하였다. 이러한 포토제닉한 포즈들은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매 순간이 A컷으로 기록되었다.
정승원의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체격, 그리고 뛰어난 화보 소화력은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는 최근 발라드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을 발매하였으며, 이 곡은 섬세한 피아노 터치와 따뜻한 스트링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 장르로 사랑의 감정을 깊이 있게 담아낸 러브송이다.
정승원은 딩고 텍스티드(TEXTED) 라이브 콘텐츠 영상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하며 팬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그의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은 올해의 새로운 봄송 및 축가로 떠오르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그 곡에 감동받고 있다.
또한 정승원은 오는 29일과 30일 일본에서 ‘KR TRAIN FOR OSAKA, BALLAD LINE VOL.4’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의 음악적 역량과 무대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정승원의 화보와 신곡 발표는 그가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으며, 팬들과 대중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그의 다양한 콘텐츠와 공연 소식에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