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비트(NEWBEAT)가 2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정규 1집 'RAW AND RAD'의 타이틀곡 'Flip the Coin'으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뉴비트는 이날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가 시작되자 뉴비트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펼치며 그들의 탄탄한 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감탄을 자아냈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매력적인 미소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이들은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주목받았다.
뉴비트는 올드 스쿨 바이브를 자신들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하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신인답지 않은 섬세한 보컬과 압도적인 래핑, 그리고 뛰어난 무대 장악력은 이들이 단순한 신인이 아님을 증명했다. 핸드 마이크를 들고 격렬한 안무와 함께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사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 퀄리티를 보여준 점이 인상적이었다.
뉴비트는 지난 24일 정규 1집 'RAW AND RAD'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들은 Mnet 데뷔쇼 'Drop the NEWBEAT'와 SBS 데뷔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을 통해 화려하게 데뷔하는 등 이례적인 행보로 K팝 신에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이러한 활동은 뉴비트를 더욱 주목받게 만들었으며, 데뷔 직후 각종 포털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더쿠(theqoo) '핫게'에 오르는 등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앞서 선공개된 곡인 'JeLLo(힘숨찐)'와 'HICCUPS', 그리고 타이틀곡 'Flip the Coin'의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연출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뉴비트가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XY(정형돈, 정승제), 더보이즈(THE BOYZ), STAYC(스테이씨), 엔믹스(NMIXX),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르세라핌(LE SSERAFIM), TNX, 더윈드, 판타지 보이즈, 키키(KiiiKiii), Dragon Pony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하여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뉴비트의 첫 방송 출연은 많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그들의 다음 행보가 어떻게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