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영화 <마인크래프트 무비>가 여의도 봄꽃축제를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 축제는 4월 8일부터 12일까지 영등포 여의도에서 개최되었으며, 많은 나들이객들이 방문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특히, <마인크래프트 무비>와 관련된 네모 벚꽃 포토존은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영화 <마인크래프트 무비>는 상상하는 모든 것이 네모난 현실이 되는 ‘오버월드’에 예기치 않게 빨려 들어간 주인공들, 즉 ‘개릿’, ‘나탈리’, ‘던’, ‘헨리’가 그곳에서 자유자재로 누비는 캐릭터 ‘스티브’를 만나 펼치는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 어드벤처이다. 이 영화는 개봉 일주일 만에 북미 연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다.
여의도 봄꽃축제에서는 영화 속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포토존에는 영화 속 캐릭터인 개릿(제이슨 모모아)과 스티브(잭 블랙), 그리고 네모 생물 군단의 비주얼이 담겨 있어 관람객들은 마치 영화 속으로 들어간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특히, 네모난 벚꽃은 현실 세계의 벚꽃 사이에서 단연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SNS 인증샷을 남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총 5일 동안 약 5만 2천여 명의 인파가 포토존을 방문하였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여 봄나들이를 만끽했다.
또한, 이번 축제에서는 오레오 마인크래프트 무비 에디션도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게임의 대표 캐릭터인 '크리퍼'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그란 오레오 초콜릿 샌드위치 쿠키에 네모난 검과 크리스털 등의 아이템이 새겨져 있어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오레오 마인크래프트 무비 에디션은 지난 4월 10일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예비 관객들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제품 패키지에는 QR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이를 스캔하면 <마인크래프트 무비> 속 공간을 탐험할 수 있는 AR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이색적인 프로모션은 국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으며, 글로벌 흥행 열풍 속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마인크래프트 무비>는 오는 4월 26일 국내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감독 자레드 헤스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제이슨 모모아, 잭 블랙, 엠마 마이어스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다. 러닝타임은 100분이며 상영등급은 12세 이상이다.
이번 여의도 봄꽃축제를 통해 <마인크래프트 무비>는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앞으로 있을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출처= 워너브러더스코리아㈜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