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그룹 82메이저가 앳스타일 5월 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이들이 지난 14일 발매한 미니 3집 ‘SILENCE SYNDROME’(사일런스 신드롬)과 관련된 내용으로,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거칠어진 악동 매력을 드러내며 감각적인 컷을 완성하였다.
82메이저는 이번 컴백을 통해 당찬 매력과 반항적인 에너지를 장착하고 파격 이미지 변신을 꾀하였다. 그들은 신보를 통해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번 컴백은 미국 빌보드 차트인이라는 이례적인 성과를 거둔 미니 2집 ‘X-82’(엑스-82) 이후 약 6개월 만에 이루어졌다.
멤버들은 전작의 글로벌 흥행 이후 느꼈던 부담감에 대해 “부담감이 있긴 했지만, 더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에 정말 작정하고 준비했다”라고 전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타이틀곡 ‘뭘 봐’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강한 자신감도 나타냈다. 그들은 “뮤직비디오에 특히 힘을 많이 쏟았다. 부산에서 3일간 촬영했을 정도로 공들였고, 신마다 파격적인 연출이 많아서 저희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는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들의 패션은 트렌디하면서도 독창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있어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였다. 또한, 촬영 현장에서는 멤버들 간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였으며, 서로를 격려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목표를 묻는 질문에 대해 멤버들은 빌보드 차트인과 신인상을 언급하며 데뷔 1년 만에 두 목표를 모두 달성한 것에 대한 자부심을 내비쳤다. 그들은 “다음 목표인 빌보드 핫 100을 향해 더 열심히 달려보겠다!”, “슈퍼볼 무대도 서보고 싶다”라며 더 큰 꿈을 향한 포부를 밝혔다.
이번 앳스타일 화보와 함께 공개될 신곡 ‘뭘 봐’는 그들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중요한 작품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팬들과 대중은 이들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82메이저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이들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앳스타일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