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파비아나 필리피(Fabiana Filippi)가 배우 차주영과 함께한 화보가 보그 코리아 5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는 차주영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우아함을 담아내며, 세련된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차주영은 화보에서 다양한 의상을 선보이며, 이탈리아 감성의 절제된 우아함을 표현하였다. 그녀는 화이트 셔츠와 시퀸 자수 오간자 스커트, 여성스러운 베이지 톤의 블라우스와 스커트, 모던한 수트 스타일 등 파비아나 필리피의 컬렉션을 우아하고 시크하게 소화하였다. 이러한 의상들은 차주영에게 자신감 있고 여유로운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을 부여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상을 남긴다.
이번 화보는 절제된 아름다움과 세련된 미니멀리즘이 공존하는 파비아나 필리피의 감성을 차주영만의 고유한 분위기로 완성해냈다. 특히 블랙&화이트와 내추럴 톤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차분한 무드를 자아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파비아나 필리피 측은 "배우 차주영의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깊이 있게 닿아 있었다"며 그녀를 통해 새로운 봄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차주영은 최근 드라마 ‘원경왕후’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라운관 밖에서도 그녀는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화보 역시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잘 보여준다.
화보는 보그 코리아 5월호 및 보그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주영과 파비아나 필리피의 만남은 많은 팬들과 패션 애호가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녀의 활동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보그 코리아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