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비식스(AB6IX)의 이대휘가 신곡 ‘그냥 니가 좋아’를 오늘(16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 이번 곡은 플로(FLO)를 비롯한 다양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봄의 따뜻함과 설렘을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팝 장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대휘는 2017년 Mnet의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첫 무대인 ‘나야 나(PICK ME)’의 센터로 등장하여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로 데뷔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워너원의 활동 종료 후에는 브랜뉴뮤직 소속의 보이그룹 AB6IX로 정식 데뷔하였으며, 그동안 보컬과 댄스뿐만 아니라 프로듀싱 능력까지 선보이며 ‘올라운더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신곡 ‘그냥 니가 좋아’는 처음 누군가를 좋아하게 된 설렘과 순수함을 표현하고 있으며, 풋풋한 감정을 담아내고 있다. 이 곡은 성큼 다가온 봄에 잘 어울리는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대휘는 이번 곡에서 첫사랑의 벅차오르는 감정을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로 풀어냈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함께 어우러져 포근한 감성을 더하며, 청중들의 마음을 부드럽게 두드릴 것으로 예상된다.
‘그냥 니가 좋아’는 드림어스컴퍼니와 콘텐츠엑스 간의 공동 음원 발매 프로젝트를 통해 공개된 다섯 번째 음원이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음악 팬들이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는 음악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알비더블유(RBW)의 자회사인 콘텐츠엑스와 지속적으로 협업하고 있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지난 2023년 11월부터 노을의 ‘끝없는 이야기’, 임가영의 ‘터널’, 박수진의 ‘내 설레임이 너로 닿을 때’, 지환의 ‘한사람(2024)’ 등 다양한 곡들을 발매해왔다.
드림어스컴퍼니 고진호 투자제작팀 리더는 “드림어스컴퍼니는 콘텐츠엑스 등 유수의 파트너와 다양한 협업 및 투자를 통해 엔터 비즈니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음원 IP 확보를 비롯해 음악 플랫폼, 음원·MD 유통, 공연까지 뮤직 IP 밸류체인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더욱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으며, 이대휘가 전하는 첫사랑에 대한 고백은 많은 팬들에게 큰 울림을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봄이라는 계절에 맞춰 발표되는 만큼, 따뜻하고 설레는 감정이 가득 담긴 이 곡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