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엑소 카이의 네 번째 미니앨범 ‘Wait On Me’의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은 오는 4월 2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카이는 오늘(20일) 자정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Wait On 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였다. 이 영상에서는 여유롭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카이의 비주얼이 돋보이며, 아프로비츠의 리듬을 활용한 곡의 특징을 잘 살리고 있다. ‘Wait On Me’는 서두르지 않고 서서히 드러나는 감정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곡으로, 뮤직비디오 역시 기다림의 미학을 표현한 가사에 맞춰 감각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외에도 ‘Walls Don't Talk’, ‘Pressure’, ‘Ridin'’, ‘Off and Away’, ‘Adult Swim’, ‘Flight to Paris’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각 곡마다 독특한 무드와 콘셉트를 담아내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지난 18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트랙별 하이라이트 음원 숏폼 프리뷰는 각 곡의 매력을 다채롭고 임팩트 있게 전달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카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며, 그가 선보일 퍼포먼스 또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엑소 카이는 이미 월클 퍼포머로 자리 잡았으며, 이번 앨범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팬들은 카이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으며, 그의 컴백은 K-POP 씬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앨범 'Wait On Me'는 엑소 카이가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감정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