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2’ 출연 이후, 날로 높아지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힙합왕자 제이켠’이 서울 소재 대학들을 대상으로 한 ‘게릴라 캠퍼스 어택’을 성공리에 마쳤다.
제이켠은 하룻동안 동덕여대를 시작으로 서울 시립대, 건국대, 덕성여대, 성신여대, 성균관대를 기습적으로 습격해 게릴라 콘서트를 선사했다.
제이켠은 생각보다도 더 많은 학생들이 몰려들어 대학생들과 직접 얼굴을 맞대고 소통할수 있어서 너무 기뻤다고 전한다.
실제로 공연 이후에는 트위터, 페이스북등 SNS에서 수많은 대학생들의 타임라인이 제이켠의 게릴라 공연 이야기로 가득해, 그 성공적인 분위기를 가늠하게 했다.
한편, 제이켠은 오는 10월에 첫 단독 콘서트 ‘더 헤븐’을 개최할 예정이다.
게스트로는 최근 음원차트를 휩쓴 산이, ‘쇼미더머니2’에 같이 출연하였던 스윙스, 여심을 흔드는 마력을 가진 밴드 슈가볼을 비롯한 다양한 뮤지션들이 출연하고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것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콘서트 세부 일정은 서울은 10월 4일(금), 18일(금) 모두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7시에 진행되며, 부산은 10월 11일(금), 12일(토) 이틀에 걸쳐 7시에 서면 오즈홀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9월 12일 목요일 오후 2시에 옥션티켓 홈페이지 (ticket.auction.co.kr) 혹은 지마켓을 통해 티켓오픈을 한다고 한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