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U엔터테인먼트는 Mnet Show me the money2 출신의 힙합 왕자 제이켠의 첫 단독 콘서트를 10월 중 서울, 부산지역에서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켠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2에서 대중의 주목을 받으며 혜성처럼 떠오른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이다.
제이켠은 지난 8월 15일 500여명 이상의 팬들과 함께한 미니 공연을 단시간에 매진시키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였으며, 성원에 힘입어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무대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포유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첫 단독 콘서트를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최근 아는 사람 얘기로 음원차트를 석권하였던 산이가 게스트로 참여하여 더욱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허클베리P, 슈가볼, 김지수, 바닐라어쿠스틱, 오수민, Rex.D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게스트들이 총출동하여 제이켠의 콘서트를 함께 수놓을 예정이며 아직 오픈되지 않은 히든 게스트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콘서트를 주최하는 4U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제이켠 단독 콘서트는 기획 단계부터 철저히 관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였으며, 관객이 콘서트에 어우러져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야심차게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라고 하였다. 또한, “앞으로 포유의 콘서트는 관객 지향적 성격은 유지하되 다양한 음악적 컨셉으로 릴레이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금번 제이켠 단독 콘서트에서는 관객을 위해 일명 ‘4U Lucky Box’라는 독특한 아이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예매자 선착순 400명(회당 100명씩)에게 선물상자를 증정하되, 안의 내용물은 랜덤으로 진행된다.
9~10월에 발매될 제이켠의 싱글앨범 한정판 사인 CD, 향수, 화장품, 의류, 음료 등 각종 선물이 ‘4U Lucky Box’에 담겨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포유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4uenter1)를 통해 ‘네 친구 걔도 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이 콘서트를 보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그 이유를 성의 있게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4장의 예매티켓을 증정한다.
더불어 페이스북을 통해 ‘오빠가 옷사줄까?’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는 콘서트 당일 제이켠이 직접 스타일링을 해주고 사용된 제품은 모두 상품으로 증정하는 특급 이벤트이다.
더불어 4uenter2@naver.com으로 ‘사연 이벤트’를 접수 받고 있다. 제이켠과 관련된 혹은 콘서트 당일 특별한 스토리가 있는 관객은 미리 사연을 접수하여 무대 위에서 제이켠이 직접 사연을 읽어주고 선물을 증정 받는 행운을 거머쥘 수 있다.
모든 이벤트에 대한 상세 설명은 포유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www.facebook.com/4uenter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매는 9월 12일 목요일 오후 2시에 옥션티켓 홈페이지 (ticket.auction.co.kr) 혹은 지마켓을 통해 티켓오픈을 하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콘서트 세부 일정은 ▲서울 지역 10월 4일(금), 18일(금) 모두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7시에 진행되며, ▲부산 지역 10월 11일(금), 12일(토) 이틀에 걸쳐 7시에 서면 오즈홀에서 진행된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