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한스킨이 블랙헤드 케어에 특화된 신제품 ‘클렌징&블랙헤드 클리어 패치’를 출시하며,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블랙헤드 걱정 싹-빼’를 선보였다. 이번 기획세트는 베스트셀러인 ‘클렌징오일&블랙헤드 PHA’ 300ml와 신제품 클리어 패치 7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5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만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세트는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클렌징오일&블랙헤드’ 제품은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했으며, 올리브영 클렌징 제품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순하면서도 강력한 세정력을 갖춰 메이크업 잔여물과 블랙헤드, 각종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기획세트에 포함된 ‘클렌징오일&블랙헤드 PHA’는 예민한 피부를 위한 민감성 데일리용으로 설계됐다. PHA 성분의 큰 입자가 자극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주며 도톰한 쿠션감의 오일 텍스처가 각질과 초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클렌징한다.
신제품 ‘클렌징&블랙헤드 클리어 패치’는 두텁게 쌓인 각질과 깊숙이 박힌 블랙헤드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간편한 형태의 패치다. 한스킨 고유의 특허 성분인 블랙 포어 멜팅 콤플렉스를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또한 피지 조절을 위한 pH 약알칼리성 패치를 적용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포함해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개선한다. 겔 타입의 말랑한 패드는 불린 블랙헤드를 엠보싱 처리된 면으로 닦아내고, 반대편 쿠션 질감 면에서는 수분 공급이 가능하도록 양면 구조로 설계됐다. 이를 통해 하나의 패치로 자극 없이 손쉽게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한스킨 관계자는 “더워지는 계절에 증가하는 피지와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존 클렌징 오일과 함께 깊은 모공 속까지 케어 가능한 클리어 패치를 함께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에 맞춘 다양한 상품 구성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및 기획세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한스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hanskin_official 및 @hanskin_glo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