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30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이 ‘나의 모양을 그려줘’라는 주제로 동시 생방송된다. MC EPEX 금동현과 스페셜 MC UNIS 진현주, 배우 오윤아가 진행을 맡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청춘을 대표하는 그룹 TWS(투어스)가 컴백 무대를 꾸민다. TWS는 스무 살의 에너지를 바탕으로 소년과 청년 사이의 성장 과정을 표현한다.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에서는 청량한 비트와 함께 다양한 청춘 감정을 전달하며 세대를 초월한 공감을 이끌어낸다. 수록곡 ‘Lucky to be loved’ 무대에서는 곁을 지켜준 사람들에게 전하는 감사함을 아련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보여준다.
글로벌 J-POP 루키 ME:I도 국내 첫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MUSE’는 꿈을 이룬 ME:I가 누군가의 동경 대상이 되는 모습을 그린 곡이다. 기존 귀여운 이미지와 달리 아홉 소녀가 당당함으로 가득 찬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TWS와 ME:I는 친구 같은 분위기의 컴백 인터뷰 코너 ‘나! 왔어’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신곡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공연형 아이돌 82MAJOR는 지난주에 이어 더욱 다이내믹한 무대를 준비했다. 타이틀곡 ‘뭘 봐(TAKEOVER)’를 통해 각기 다른 개성의 여섯 멤버들이 반항미 넘치는 악동 포스를 발산한다. 또한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수록곡 ‘영웅호걸’을 최초 공개한다. 해당 곡은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82MAJOR만의 독특한 색깔을 담았다. 82MAJOR는 K-POP 아티스트 고유의 매력을 탐구하는 코너인 ‘취향의 발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MZ 세대 감성을 장착한 ‘5세대 힙합돌’로 불리며 독보적인 정체성과 랩 실력을 증명할 예정이다.
걸그룹 YOUNG POSSE(영파씨)는 기존 K-POP 틀에서 벗어난 스타일로 스페셜 앨범 ‘COLD’ 수록곡인 ‘Blue Dot’을 선보인다. 이 곡은 꿈과 현실 사이 갈등을 극복하고 위로를 향해 나아가는 의지를 담았다.
‘쇼! 챔피언’ 라인업 소개 코너인 ‘출챔합니다’에서는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특별한 모양과 그 이유를 이야기하며 출근 인증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방송은 안정적인 진행으로 호평받았던 MC 금동현이 553회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는 마지막 회이기도 하다.
그 밖에도 ifeye, LOVEONE, TIOT, UNIS, 도균, 버비, 앰퍼샌드원, 츄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