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의 비주얼 먹방쇼 ‘올 어바웃 K-밥’이 30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7회에서 황광희, 윤두준, 조서형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두 개의 맛집, ‘K-밥 13호점’과 ‘K-밥 14호점’을 탐방하며 다양한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회차의 주제는 ‘대접’으로 설정되었으며, 메인 메뉴로는 우대판갈비와 평양냉면이 선정됐다. 세 사람은 먼저 우대판갈비 맛집에 도착해 정갈한 밑반찬과 함께 갈비를 즐기며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한다. 조서형은 갈비를 굽기 시작하고, 윤두준은 두 사람에게 양파절임을 나눠 담아주는 등 스윗한 모습을 보인다. 이에 황광희는 “두준이가 상견례 프리패스상이다”라고 극찬하며 친구들 중 누굴 소개해주고 싶은지 묻는다. 고민 끝에 조서형은 황광희를 선택하고, 이에 기분이 좋아진 황광희는 웃음을 지으며 반응한다.
세 사람은 이후 평양냉면 맛집으로 이동하여 각자 처음으로 이 음식을 경험하는 모습을 보인다. 평소 평양냉면을 즐겨먹는다는 윤두준과 조서형은 깊은 맛에 감탄하며 반응을 보이고, 이때 큼지막한 만두가 서빙된다. 윤두준은 만두의 크기를 보고 황광희의 얼굴 절반 크기로 놀라움을 표현하고, 이어 황광희가 만두 두 개로 자신의 얼굴을 가리자 조서형과 윤두준은 그의 작은 얼굴에 다시 한번 놀라워한다.
마지막으로 방송 말미에는 황광희가 시즌1 종료 소식을 전하며 시즌2로 돌아올 것이라는 예고를 한다. 제작진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선물을 준비하였고,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그동안 소개된 다양한 K-밥을 통해 유쾌한 분위기가 연출될 예정이다.
‘올 어바웃 K-밥’ 7회는 SK브로드밴드 B tv 1번, KT Genie TV 44번, LG U+TV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채널S PLUS에서도 해당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소개된 맛집 정보와 이벤트는 채널S의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피플어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