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 더 스톰>의 비공식 시사회가 오는 15일 공개된다. 이 시사회는 레전드 액션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제작된 후속작으로, 4년 만에 돌아온 6부작 시리즈이다. 이번 작품은 주인공 차우솔(김민석 분)이 출소 후 종합 격투기 선수가 되기 위해 단련하는 과정과 극악의 빌런 현우용(이현욱 분)과의 대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샤크 : 더 스톰>은 생존을 위한 싸움 속에서 차우솔이 두려움과 한계를 극복하며 성장하고,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새로운 악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작품은 다채로운 서사와 확장된 스케일의 액션을 통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공식 시사회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관람자는 <샤크 : 더 스톰>의 첫 세 에피소드를 미리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이날 공개되는 콘텐츠는 엠바고가 설정되어 있으며, 해당 내용은 15일 낮 12시 이후에 보도될 예정이다.
비공식 시사 신청 기간은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로, 신청자는 하단 링크를 통해 매체명, 부서명, 성함,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에는 비공식 시사 관련 정보가 이메일로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본 콘텐츠는 저작권법 제125조에 따라 무단 복제나 외부 배포가 금지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법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번 티빙 오리지널 <샤크 : 더 스톰>에 대한 많은 관심이 기대되는 가운데, 구체적인 내용 및 진행 방식에 대한 안내는 홍보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피알제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