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의 예능 프로그램 '핸썸가이즈'에서 이이경이 캐나다 유학 이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방송은 5월 1일 오후 8시 4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이이경은 이날 방송 중 자신이 어렸을 때 캐나다에서 거주했었다고 밝혔으며, 이에 김동현은 의혹의 눈초리를 보내며 "니가 왜?"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핸썸가이즈'는 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신승호와 일일 게스트 라이머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현대인들이 다양한 맛집을 탐방하는 내용이다. 이날 멤버들은 서울 서대문구 연희 및 연남 지역의 점심과 저녁 메뉴 추천을 위해 원정에 나선다. 피맥(피자+맥주) 맛집을 찾기 위해 가는 도중, 피맥을 선택하지 않은 라이머와 이이경, 신승호는 '으더먹기(얻어먹기) 퀴즈'를 통해 경쟁하게 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순발력이 필요한 '세계 수도 맞히기' 퀴즈가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이이경의 유학 경력이 강조된다. 그의 고백에 대해 김동현은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긴장감을 조성하고, 이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고 전해졌다.
한편, 김동현과 이이경은 '핸썸가이즈'의 공식 톰과 제리로 불리며 서로 간의 치열한 경쟁 구도를 형성한다. 두 사람은 각각 상대 팀에서 활동하며 여러 게임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김동현은 이이경의 먹부림에 질투를 느끼며 깐족거림으로 그를 자극하고, 이에 대한 반응으로 이이경 역시 독설로 응수하는 장면들이 펼쳐진다.
라이머는 이날 두 사람 사이에서 '힙합 중재자' 역할뿐만 아니라 평화의 중재자로도 활약하여 더욱 재미있는 상황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tvN ‘핸썸가이즈’ 21회는 5월 1일 오후 8시 40분에 방영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처= CJ ENM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