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주얼리샵 디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꼼에스타 엘사 목걸이와 피 바이 파나쉬 Dear. Mom 셀렉션을 준비했다.
겨울왕국의 엘사 목걸이는 꼼에스타와 디즈니가 국내 주얼리 브랜드 최초로 콜라보한 제품으로 섬세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끌며, 어린이는 물론 어른이 착용하기에도 무방하다. 엘사를 비롯하여 미키, 미니 마우스 등 디즈니 대표 캐릭터를 형상화한 실버 주얼리는 미아 방지용 각인을 새길 수 있어 5월 나들이철에 제격이다.
또한 꼼에스타 제품은 가죽 팔찌에 디즈니 시리즈를 조합하여 만드는 컬러풀한 DIY 주얼리로 이니셜, 눈꽃, 탄생석, 디즈니 캐릭터 등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참장식을 골라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세트로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어버이 날 선물로 준비한 Dear. Mom 셀렉션은 피 바이 파나쉬 제품으로 로즈 골드로 제작되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SUN 주얼리와 파스텔톤 컬러의 조화가 사랑스러운 핑크 블라썸 주얼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 제품은 해운대 마린시티 내에 위치한 디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테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ite2013)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엘사 목걸이 ⓒ 비앤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