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는 한은정이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SNL 코리아’ 제작진은 2일 밤 11시 생방송에 앞서 야외촬영으로 진행된 콩트 컷을 공개했다.
한은정은 온 몸에 하얀 털옷과 깜찍한 여우 귀를 단 채 눈가에는 긴 아이라인으로 특유의 섹시미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뚫어질 듯 바라보는 한은정의 커다란 눈망울 뒤로는 레이저가 강하게 뿜어져 나오며 과연 어떤 내용의 콩트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상황.
제작진은 “원작인 미국 SNL의 유명 콩트 ‘여우는 어떻게 울까’를 패러디했다. 처음에는 잠시 망설이기도 했으나 스태프들의 시연을 보고 난 후 꼬박 6시간의 밤샘에도 불구, 내내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며 “’SNL 코리아’의 강점인 셀프 디스의 진수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이 날에는 한은정이 오프닝 무대에서 아이유의 분홍신 댄스를 화끈하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요즘 시원한 돌직구 입담으로 주가 상승중인 허지웅이 카메오로 출연, 유희열과 19금 토크 배틀을 벌일 예정이라 눈길이 쏠린다.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유희열,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박상우, 클라라, 투아이즈, 류혜린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TV쇼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