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콤 ‘X’(엑스)가 최근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 (극본 김기호 /연출 김용재, 안철호/ 제작 SM C&C)이라고 타이틀을 확정지은데 이어 심상찮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수로-김민종-임창정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구미를 한껏 자극하고 있는 ‘멋진 녀석들’이 페이스오프를 방불케 하는 특수 분장으로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오는 9월 방송 될 ‘멋진 녀석들’을 통해 공개될 모습. 완벽하게 여자로 변신한 김민종과 임창정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두 눈을 의심케 한다. 보고 또 봐도 누가 누구인지 알 수 없을만한 고퀄리티의 분장술은 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페이스 오프에 성공한 이들이 펼칠 스토리에 더욱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로운 얼굴로 탄생한 김수로-김민종-임창정은, 깊은 연기 관록으로 빚어낸 끼를 최고치로 발산,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것을 예고해 본방사수의 유혹을 강렬히 하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김수로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할아버지, 울버린 분장 등이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국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데 이어 점차적으로 베일을 벗게 될 세 남자의 모습에 더욱 뜨거운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질 전망이다.
한편 ‘멋진 녀석들’은 새로운 형식의 1인 다역 캐릭터 코미디 쇼. 김수로-김민종-임창정이 남녀노소를 불문함은 물론,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다양한 분장으로 극을 이끌어나가며 안방극장에 대량의 웃음 폭탄을 투하할 예정이다.
지상 최대의 신개념 멀티쇼 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은 오는 9월 추석 연휴 특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SBS]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