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신곡 'Electricity'(일렉트리시티)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19일 0시, 킥플립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Kick Out, Flip Now!'(킥 아웃, 플립 나우!)에 수록된 'Electricity'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이 비디오는 지난 16일 공개된 티징 포스터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은 시원한 속도감과 스포티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다채로운 표정과 역동적인 움직임을 통해 일곱 멤버의 탁월한 안무 합을 선보이며 쾌감을 안겼다. 'Electricity'는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리드미컬한 보컬이 어우러져 전율 가득한 퍼포먼스를 만들어냈다. 이는 킥플립의 'K팝 슈퍼 루키'로서의 역량을 효과적으로 표현한 사례로 평가된다.
킥플립은 19일부터 'Electricity'의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 20일 KBS 2TV '뮤직뱅크',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다이내믹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들은 데뷔 첫 컴백 타이틀곡 'FREEZE'(프리즈) 음악 방송 무대를 비롯해 Z세대의 개성이 돋보이는 숏폼 콘텐츠, 수록곡 '언젠가 태양은 폭발해'의 라이브 클립 등을 통해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또한 킥플립은 19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1theK Originals(원더케이 오리지널)의 '댄스 소사이어티'에 출연해 '차세대 무대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다. 이들은 올여름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7월 31일부터 8월 3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열리는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와 8월 23일부터 24일까지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개최되는 '서머소닉 방콕 2025'(SUMMER SONIC BANGKOK 2025) 무대에 올라 잠재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킥플립의 'Electricity' 퍼포먼스 비디오는 그들의 에너지와 팀워크를 잘 보여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들은 K팝 씬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