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장함이 느껴지는 장윤주의 눈빛! 앞으로 펼쳐질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의 대접전을 예고하는 것일까?
오는 8월 15일(목) 밤 11시 대망의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이하 ‘도수코4’)>의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됐다(http://youtu.be/1qQ7eUuxU9Q). 영상 속 장윤주는 2명으로 살얼음판 같은 분위기 속에서 비장한 표정으로 체스를 두고 있다. 앞으로 <도수코4>에서 펼쳐질 치열한 접전을 예고하는 듯,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장윤주는 블랙 컬러의 드레스와 순백색의 재킷을 입어 상반된 분위기의 1인 2역을 맡았다. 두 명의 장윤주는 강렬한 눈빛으로 서로를 쏘아보며 한 마디 말 없이 살벌한 기싸움을 펼쳤다. 블랙 의상을 입은 장윤주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했고, 화이트 재킷을 입은 장윤주는 깔끔하게 넘긴 포니테일 머리에 검붉은빛의 립스틱을 발라 ‘섹시 여전사’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상반된 매력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는 MC 장윤주와 함께 도전자들이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흑과 백 콘셉트로 의상을 입은 도전자들 역시 강렬한 눈빛으로 서로를 쏘아보며 치열한 기싸움을 펼쳤다. 영상을 통해 짤막하게 공개됐지만 수려한 외모와 완벽한 신체조건을 지닌 도전자들의 면모에 <도수코4>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CJ E&M의 온스타일 제작 김혜영 PD는 “제작진과 심사위원도 우승자를 가늠하기 힘들 정도로 쟁쟁한 도전자들이 대거 모여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을 펼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도수코4>의 관전 포인트를 ‘단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도전자들의 경쟁’으로 꼽으며 다가오는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도전수퍼모델코리아>
<도전수퍼모델코리아>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과 2011년 시즌2 모두 높은 인기를 누렸으며, 시즌3 역시 20~30대 여성 시청층의 뜨거운 관심 속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시즌3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미션과 촬영 규모, 더욱 수준 높은 화보까지 ‘글로벌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다운 재미와 볼거리로 여성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수려한 외모와 흠 잡을 데 없는 신체조건, 똘똘 뭉친 끼의 도전자들이 대거 몰리며 한층 치열해진 경쟁을 예고하고 있는 <도전수퍼모델코리아4>는 오는 8월 15일(목)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첫방송된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