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아시아 앰버서더 NMIXX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6월 26일부터 7월 9일까지 운영되며, NMIXX는 6월 26일 현장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NMIXX는 게스의 데님과 티셔츠를 착용하고 6인6색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브랜드와 아티스트, 고객이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NMIXX 멤버들의 사인이 곳곳에 숨겨져 있으며, 모든 사인을 찾아 미션을 완료하면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팝업 스토어 내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NMIXX 한정 포토카드와 함께 멤버들의 이름이 담긴 프린팅 또는 개인 이니셜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는 고객이 자신의 개성을 담은 티셔츠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NMIXX 화보 리플렛과 멤버들의 손글씨 프린트가 담긴 '위시카드'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에코백이,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데님 코사지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모든 사은품과 이벤트 경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므로, 방문객들은 서둘러 참여하는 것이 좋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NMIXX와 게스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자리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출처=게스(GUESS)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