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휴닝카이가 솔로곡 ‘Dance With You’의 트랙 프리뷰를 공개했다. 4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재된 이 영상은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의 수록곡으로, 범규의 ‘Take My Half’에 이어 두 번째 솔로곡 트랙 프리뷰다.
이번 트랙 프리뷰는 멕시코에서 촬영됐으며, 독특한 미감을 자랑한다. 영상 속에서 휴닝카이는 네온사인으로 물든 도시의 밤거리를 홀로 걷고, 한적한 바에 들어가 조명 아래에서 홀린 듯 춤을 춘다. 현지의 정열적인 에너지와 그의 섬세한 눈빛, 관능적인 느낌의 안무, 귀를 사로잡는 목소리가 어우러져 치명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짧은 영상에서도 그의 깊어진 매력이 뚜렷하게 드러난다.
‘Dance With You’는 그루비한 기타 리프와 세련된 트랩 비트가 어우러진 컨템포러리 알앤비 곡이다. 상대를 이해하고 닮고 싶은 마음을 함께 추는 춤에 비유한 매혹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4집에 수록된 멤버별 솔로곡의 뮤직비디오 5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를 포함해 총 6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며,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7월 21일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로 컴백한다. 이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별의 장: SANCTUARY’에 이은 ‘별의 장’ 챕터의 마지막 페이지로, 진심으로 서로에게 공감할 때만 가능한 ‘이름을 불러주는 일’을 통해 서로와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19년 데뷔 이후 전 세계 음악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앨범을 낼 때마다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특히,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로 진입한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3주 연속 TOP 10에 머물렀고, K-팝 남성 아티스트 중 방탄소년단을 제외하고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유일하다. 이들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축제 'Lollapalooza'에 2년 연속 참여했으며, 2023년에는 K-팝 그룹으로는 최초로 헤드라이너로 초청받았다.
[출처=하이브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